우리 교회는 추수감사절을 10월31일(주일)에 지킵니다.
한 해를 돌아보면서 함께 하시며 공급해주신 은혜를 감사하는 절기입니다.
주일 오후2시에는 추수감사 찬양제를 예배당과 영상을 병행해서 진행합니다.
혹시라도 예배당에 인원이 많아지면 자모실, 유치부실, 세미나실에 영상으로 연결해서 함께 합니다.
충분히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8~9개 팀에서 영상을 만들어서 보냈습니다.
예배를 드리고 영상을 함께 보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하며 감사합니다.
우리는 4대 절기를 고아와 과부와 나그네와 레위인과 함께 하라신 말씀에 순종합니다.
어려운 이웃과 형제 자매들과 함께 할 때 주시는 풍성한 기쁨과 감동이 있습니다.
이번 추수감사절에도 국내외 선교지와 어려운 이웃들을 섬깁니다.
1. 필리핀 브홀섬(김성옥 선교사) 예배당 건축에 1백만 원과 어려운 현지인들에게 쌀과 생필품을 나누는데 50만 원을 지원합니다.
2. 도봉동에 있는 중증 발달장애인 공동체 '주바라기'에 30여 만원의 쌀과 생필품을 구입해서 지원했습니다.
3. 다문화 공동체 '프레밀리(대표 정종원) '에 쌀 20kg 3포를 전달하고 대추생강청을 구매하여 총 63만 원을 집행했습니다.
4. 한 성도가 기증한 연잎밥 100개를(50만 원 상당) 송우리에 위치한 '아시아연합교회'에 전달 했습니다. 아시아연합교회(담임 이준무)는 네팔 등 외국인 청년노동자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가르치는 교회입니다.
5. 교화전도대(대장 김동성)을 통해서 인천구치소의 어려운 재소자들에게 영치금 20만 원을 지원합니다.
우리를 통해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흘러갈 수 있도록 우리를 사용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흘러간 곳에~
하나님의 사랑을 흘려보낸 교회와 성도님 가정에~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와 복을 충만하게 채워주실 줄 믿고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