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광염교회 성도님들,
코로나19와 긴 장마로 인해서 얼마나 불편하고 어려운 시기를 지내고 있습니까?
더군다나 폭우로 인해서 전국적으로 많은 피해와 이재민들이 발생했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복구와 일상 생활로의 회복을 위해서 마음을 모아 기도합니다.
모든 국민들이 조심스럽게 코로나 시대를 이겨내고 있습니다.
약간 주춤하는듯 하다가 다시 확진자 숫자가 늘어나는 것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최근 몇 일 사이에 몇 군데 다중 시설에서 확진자가 나오는 일이 있었으며,
오늘부터 2주간(~8.30) 모든 다중시설 방역 수칙 및 집합제한 행정명령이 시행되었습니다.
우리 교회는 코로나19로 인해서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몇 달째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예배당에서도 예배를 드리면서 주일11시에는 온라인예배를 병행해서 드려왔습니다.
내일(8/16) 주일예배는 1부(9시) 2부(11시) 3부(13시)로 드려집니다.
실내에서 집합, 모임을 할 경우에는 50인으로 제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9시예배는 50인이 넘지는 않지만, 11시예배는 50명이 조금 넘어가기 때문입니다.
인원 분산과 안배를 위해서 오후1시에 드리는 3부예배를 일시적으로 신설합니다.
물론, 주일학교와 청년부는 수칙을 지키면서 동일하게 예배합니다.
지금까지 우리 교회에서는 방역수칙을 잘 지키고 성도들도 애쓰면서 해왔습니다.
극소수 교회와 시설에서 수칙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확진자로 인해 행정명령이 시행되었습니다.
우리는 해 오던 대로 수칙을 잘 지키면서 예배를 드리도록 합니다.
우리 교회에서는 예배 전후로 방역을 하며, 체온 체크,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음식 미제공, 출석자 인원 체크, 거리2미터(최소1미터) 유지 등을 계속 지킵니다.
예배 인원 분산을 위해서 우리 성도님들이 도와주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내일(8/16)은 우선 오후1시에 3부예배를 드립니다.
예배 방식은 오후 찬양예배 방식이 아니라 전통적인 9시, 11시예배와 동일합니다.
단 예배에 참석하는 분들을 지정해 드리려고 합니다.
3여성도회(회장 양옥자), 4여성도회(회장 안은실), 5여성도회(회장 김보경) 회원들은
3부예배에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교사나 성가대로 봉사하는 성도들은 어쩔 수 없겠지만,
봉사가 없는 분들은 가능한 부부가 함께 3부예배 참석을 권합니다.
물론 다른 성도들도 3부예배에 참석해도 됩니다.^^
서로의 안전을 위함이며, 국가적으로 행하는 방역 수칙에 적극 참여하기 위함입니다.
우리 성도들이 잘 협조해주시리라 생각합니다.
추후 변동되는 대로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